카테고리 없음

슈어캐치 볼락용 웜 SD14 슬렌더 사용기

2016. 6. 11.


볼락용으로 처음 구입하였는데 가까운곳에 볼락 도보포인트는 모르고 볼락 선상에서는 청개비를 사용하여 낚시를 하고 가끔 바늘 하나에 끼워 보긴 했는데 잡아본 기억이 없습니다. 


루어 선상이 아닌 일반 선상의 경우 수심으로 인해 볼락 루어가 사실상 어렵다고 본거 같습니다. 떠서 막 물때는 통할거 같은데 테스트 해보지를 못했네요.


저는 대부분을 풀치용으로 사용하고 풀치는 안잡히는데 메가리(전갱이 새끼)같은 애들이 보이면 바늘 방향을 바꾸어 던져 보면 잡히긴 하더군요. 

( 꼬꼬마들이라 주 대상으로 계속 잡아 보진 않았습니다. 풀치도 꼬꼬마인데 라고 하시면 ㅡ,.ㅡ;; )



슈어캐치 SD14 슬렌더 길이 38mm 무게 0.2g 포장수량 15 

8가지 색상이 있는거 같습니다. 저는 BK만 쓰다가 이번에 두가지 색상을 추가 해봤습니다.

대상어는 볼락, 우럭, 꺽지, 쏘가리 등의 소형어 루어낚시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제가 가는 가까운곳에서 이 웜을 사용할만한 대상어는 풀치뿐이라 대부분을 풀치 잡는데 사용합니다.

슬렌더 웜으로 계속 잡다가 어느 순간 다른 사람은 잡는데 저만 입질이 없다 싶으면 조금 더 큰 웜으로 사용합니다.



풀치 잡다가 너무 입질이 없어 루어가 물에 잠긴채로 루어대를 눕혀두고 다른분들 낚시 하는거 구경하다가 들어 보니 잡힌 메가리로 기억합니다.



위에 사진보다 며칠 뒤 풀치가 안보이길래 바늘 방향을 바꾸어 일부로 잡아봤는데 잡혔습니다. 며칠 사이에 많이 컸습니다.



"본 블로그의 정보는 참고용으로 제공되며, 전문가의 조언이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