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메이호 서랍식 태클박스 버서스 VS 8050

2016. 3. 22.


작은 제품의 태클 박스만 있는줄 알고 있었는데 큰 제품도 있네요. 하드베이트 루어는 없는데도 이것저것 필요 할거 같아 무조건 넣다 보면 좀 큰 수납 공간의 제품이 아쉬웠는데 이런 제품도 있다는걸 

이제야 알게 되었네요.


메이호 서랍식 태클박스 버서스 VS 8050 


큰 박스안에 원래 제품 포장된 상태로 왔네요. 옆에 박스는 빈박스 상품 보호용으로 양옆에 넣어져 있네요.


본 제품 상자 개봉


제품의 앞부분으로 비닐이 씌어져 있어서 사진상으로는 확인이 안되지만 이쁩니다^^.


태글 박스 뚜껑? 부분입니다. 높이가 앉기에 적당한 높이라 앉았다가 투명 뚜껑 부분이 파손된 분들의 글이 보입니다. 앉는건 자제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자주 사용하거나 사용한 채비를 꺼내고 넣는 용도로 사용하면 좋을듯 합니다.


뚜껑을 열면 나오는 수납공간으로 뚜껑 높이까지 있어 루어 용품 이외도 릴등 여러가지 목적으로 사용가능해 보입니다.


앞쪽 문? 연 상태입니다. 사진을 빼먹었는데 이동중 문열림을 방지 하는 잠금 장치가 있습니다. 잠금 장치를 올리고 열면 됩니다.


아주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앞판 문을 열어서 밀어 넣은 상태입니다. 실수로 밟아서 파손되는 일은 없겠네요.


서랍 태클 부분입니다.


서랍식이라 매력있습니다. 용도에 따라서 이 회사에서 나오는 다른 태클 박스로 교체가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교체하게 되면 확인해 보겠습니다.


크기입니다. 비교 사진은 12리터 쿨러입니다. 높이도 더 높고 폭이나 길이도 더 큽니다.


대충 넣어 본 상태입니다.


이동을 많이 하는 도보 루어용으로는 큰 편이라 다소 불편할듯 합니다. 한자리에서 하시거나 선상 낚시할때 꾀 유용할듯 합니다. 차에 두고 필요한 물건만 꺼내서 쓰시는 용도로도 좋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서랍부분이 조금 아쉬운감이 있긴 하지만 전체적인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제품으로 마음에 쏙 듭니다. 


"본 블로그의 정보는 참고용으로 제공되며, 전문가의 조언이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